구독취소/환불/교환

정기구독 취소의 경우

  • 정기구독 취소는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. 정기구독을 취소한 경우 남은 구독기간동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정기구독을 환불(청약철회)하려는 경우 최초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

상시판매 상품의 경우

  • 배송 전 취소
    • 판매자가 상품을 배송하기 전에는 언제든지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 단, 한정수량 상품이거나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에는 구매대금이 전액 환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• 배송비를 구매자가 부담하는 반품/교환
    • 구매자는 상품을 받아본 날부터 7일 이내에 단순 변심으로 인한 청약철회(반품)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.
    • 구매자는 상품을 받아본 날부터 7일 이내에 재고가 있는 다른 상시판매 상품으로 교환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며, 상품가격의 차액이 있는 경우에는 돌려 받거나 지불하여야 합니다.
  •  배송비를 판매자가 부담하는 반품/교환
    • 페미스코프가 제공한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반품 또는 교환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 단, 상품에 하자가 있음을 알고도 7일이 지나도록 페미스코프에 연락하지 않았거나 상품을 받아본 날부터 30일이 지난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를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.
    • 교환요청의 경우 동일한 상품의 재고가 없으면 환불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 

  • 반품/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    • 구매자의 책임으로 상품이 훼손되거나 분실된 경우 (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겉포장을 뜯은 경우는 제외)
    • 구매자의 사용이나 소비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많이 하락한 경우
    • 시간이 지나 상품이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상태가 된 경우
    •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    • 구매자가 상품을 구매한 사실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.
    • 반품/교환 요청 후 14일이 지나도록 상품을 반환하지 않고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

 

  • 반품/교환 방법
    • 반품/교환/환불 문의는 http://femiscope.kr 에 접속하셔서 “고객센터”(https://femiscope.kr/cs/)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 그 외에는 처리 해드리지 않습니다.
    • 제품 훼손으로 인한 반품, 교환 및 환불 요청 시 제품 사진을 첨부하시면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.

 

  • 결제취소/환불 안내
    •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신용카드 취소를 통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 (현금반환 불가)
    • 상품권, 모바일 결제를 한 경우에는 해당 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환불이 가능하며, 상품권 발행사 또는 모바일 통신사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현금 결제한 경우에는 구매자의 계좌로 구매대금을 환급해 드립니다.